좀 많이 늦었습니다. 사진은 진즉에 정리를 해뒀으나 개인적인 사정으로 많이 늦었네요~ㅜㅜ

 

먼저 비교 사진 먼저, 다른 집들과 달리 포천은 컨테이너 안의 단열과 도배여서 갈때 간단할 것으로 생각했으나 그리 간단하지는 않았네요~

 

 

 

 

그래도 조금 수월 했던것은 안에 짐들을 빼놓아 주셨기에 시작은 쉽게 했네요.

 

 

우선 수리에 필요한 재료들을 사용하기 편하게 꺼내 놓기 사작했습니다.

 

 

단열 작업 전, 벽면에 작업 할 때 걸리적 거리는 부착물들을 제거 하기 시작 합니다. 어쩜 저리들 알아서 착착들 하시는지 존경스럽네요~ 

 

자 그럼 단열재와 벽지 재단을 위한 사이즈 측정~ 큰돼지님의 현란한 발놀림~ 캭~ 

 

 재빠르게 재단후 본드칠을 합니다~ 처음 본드칠은 큰돼지님과 다람쥐아빠님~

 

그리고 천장 단열재 붙이기 시작~ 아이돌의 칼군무같죠? ㅎㅎ 

 

그사이 하우스맨님과 도기님은 환풍기의 틈을 각목을 잘라서 매꾸고 있습니다~ 

 

이래 저래 밖을 한바퀴 돌고 오니 천장이 마무리가 되었네요~ 조금은 어두웠던 실내가 단열재만 붙여도 환해지네요~ 

 

천장의 마무리~ 카터로 콕콕콕 떨어지지마라~ 주문을 외우는 중~ ㅎㅎㅎ  하우스맨님 이 사진을 보니 마이크좀 잡아 보신 솜씨인듯요~ 왼손의 줄 잡은 솜씨가~ ㅎㅎ

 

자~ 벽면의 단열재 본드 작업 두번째는 하우스맨님과 큰돼지님~ 

 

세번째 본드칠은 봉산님과 도기님~

 

 

단열재 마무리를 깔끔하게~ 

 

Posted by 들판~
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