옥상은 정리가 어느 정도되니 물을 올리고 후반 작업에 돌입을 하네요.

 

백곰님은 화장실에서도 작업을 하셨군요~ 동해번쩍 서해번쩍~

 

저 세심한 눈길, 손길이 느껴지나요?

 

세심한 손길로 도배 마무리중~

 

전기팀에서 완료한 스위치와 콘센트~

 

그 사이 화장실 천장등도 완성~

 

화장실 창문은 재료들을 집어 넣고 환기를 위해 살짝이 밖에~

 

화장실 타일이 완성 되고 페인트칠 중이신 백곰님~ 그러나 제준에는 낙서를 하실듯한 모습으로 보이네요 ㅎㅎ

 

부엌겸 거실에서는 참 많은 분들이 작업중이네요~

 

도배도 손발이 척척 완벽한 콤비를 보여주시네요~

 

수납장 부착작업중~

 

아래에서는 싱크대 수납선반 작업중~

 

화장실에서는 바닥 타일 작업전 준비 작업~ 그런데... 소명님.... 스릴러 영화의 한장면 같네요 ㅜㅜ

 

 

줄 맞춰 타일 붙이는 작업중 이신 소명님~

 뒷쪽에서는 세탁기 자리 작업중~

 

그 사이 수납장 문을 달고,

 

세심하게 타일의 잘라낼 부분을 그리고 계시는 소명님~

 

싱크대는 마무리 작업중~

그런데 이런이런... 파리들이 먼저 입주식을~

 모든 작업이 마무리 되고 장판 작업중~

 

완료된 화장실은 타일붙인 것이 말라야 하기에 들어가지는 못하고 문밖에서~ 핑크색 변기와 커버가 이쁘죠?

 

깨끗하게 닦여진 장도 빛을 내고 있네요~

 

세탁기 자리도 잘 만들어 지고~

 

마무리로 내일 비가 온다는 소식에 밖에 있던 큰 짐들을 넣어 주었답니다.

 

모두들 수고 많으셨습니다~

 

마무리로~ 옆집강아지 근처에 피어 있던 흰민들레와 봄의 전령 꽃마리 사진 올립니다. 흰민들레는 요즘 도통 보기 힘든데,  이 곳에서 보았네요~

 

 

 

Posted by 들판~
: